MY MENU

학술대회

제목

[공지] 한국진로교육학회 제52차 춘계학술대회 개최 안내에 관한 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5.18
내용

안녕하십니까, 한국진로교육학회 사무국입니다.



한국진로교육학회는 오는 5월 26일(수) 서울대학교 호암교수회관 컨벤션센터에서  '모두를 포용하는 사회를 위한 진로교육의 역할과 과제'라는 주제로 제52차 춘계 학술대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이번 학술대회는 작년부터 이어지고 있는 COVID-19의 확산으로 인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 진행될 예정입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이번 학술대회 개요는 아래와 같습니다:


< 한국진로교육학회 제52차 춘계학술대회 개요 >


가. 주 제 명 : 모두를 포용하는 사회를 위한 진로교육의 역할과 과제


나. 개최일시 : 2021. 5. 26.(수)  11:00 ~ 18:00


다. 개최장소 : (오프라인) 서울대학교 호암교수회관 컨벤션센터(1층 목련홀, 수련홀)  / (온라인) Zoom 동시 인행
    - 오프라인 참가 자격: 강연자, 발표자, 토론자 등 학술대회 운영에 필요한 최소 인원
    - 온라인 참가 자격: 일반적인 학술대회 참가자(사전등록자에 한해 온라인 채널 추후 공지)


라. 사전등록 : ~ 2021. 5. 24.(월) 자정까지

  - 사전등록기간이 연장되었사오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마. 문의처: 한국진로교육학회 사무국 간사 양인준 (02-880-4719)



※ 사전등록 방법: 아래 링크를 통해 사전등록 신청서를 제출


· 사전등록 링크:  http://moaform.com/q/W4ujE2

· 비용: 전원 무료


※ 신청서 제출이 확인되면 추후 온라인 접속 링크를 포함한 안내메일을 발송드릴 예정입니니다.


※ 학술대회 전까지 안내메일을 받지 못하시면 사무국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이번 제52차 춘계학술대회는 보다 많은 유관분야 연구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본 학회에 등록된 회원이 아니어도 학술대회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 발표자 등을 제외한 일반 참가자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학술대회에 참여해야 하므로 사전등록 기간 내에 등록을 마쳐주시길 바랍니다. 사전등록 기간이 지난 후에는 추가적인 등록이 어려울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